티스토리 뷰

나는솔로 15기 스포 결혼커플 소식이 나왔습니다. 제작진이 직접 15기에 결혼 커플이 있다고 밝힌 상황이라서 더 많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고요. 이에 따라 출연자들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상황인데요. 결혼커플 누구인지 여러가지 근거로 파악해보았습니다.

 

나는솔로 15기 결혼커플 스포 총정리

나는솔로 15기 결혼커플 광수 옥순

나는솔로 15기 녹화는 3월에 했는데  만난지 3개월 만에 결혼한다는 뜻인데요. 방송 중 광수가 편지를 쓰는 장면이 나왔는데 여자의 이름 받침이 보였습니다. 여자 이름을 가렸지만 밑에 글자가 조금 보였고 새로 직선이 들어간 받침 글자인 걸 볼 수 있었어요. 거기다가 두 번째 글자는 가로로 직선이 들어간 받침인 것도 볼 수 있고요. 여기에 해당되는 이름은 옥순뿐이며 영숙 영자 정숙 순자 현숙는 해당되지 않습니다.

 

 


광수는 편지에 제작진들이 옥순에 어디가 좋은지 물어보는데 솔직히 몰라 말할 수 없어 그냥 좋아라고 적었다고해요. 블라인드에 올라온 제보에 따르면 결혼 커플이 광수와 옥순이라고 전해집니다. 네티즌은 옥순의 지인이 알려줬다며 광수와 옥순을 지목했습니다.


광수는 흙수저 출신 자수성가한 로스쿨 출신 로펌 변호사로 근무 중이에요. 유튜브 채널도 운영했고 간호사
및 변호사라고 소개했는데요. 연세대 간호학과 졸업에 서강대 로스쿨을 나와 변호사가 된 특이한 케이스 입니다.


옥순은 발레 학원을 운영 중이고 수강생이 200명이 넘으면서 1호점과 2호점을 운영 중이에요. 옥수는 등장할 때 명품 생로랑 백과 디올 옷을 착용하고 나왔습니다. 블라인드 지인 제보에 따르면 옥순은 집을 보여주고 좋은 차를 탔어요. 커뮤니티에도 나는솔로 15기 첫 방송 도중에 대형 스포라는 글이 올라왔는데요. 광수가 결혼한다고 올렸는데 글을 올린 시간이 방송에서 결혼 커플을 발표하기 전이었습니다.

 

 


첫 인상 선택에서 광수는 옥순이 아니라 영숙을 선택했습니다. 저녁 식사 자리에서도 광수는 영숙 앞에 앉으려고 노력했고 계속 관심을 가졌었는데요. 광수와 상남자 스타일의 영철도 영숙을 선택했는데 반전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옥순은 첫 인상 선택에서 빵표의 굴욕을 맞보고 인터뷰에서 분노했었습니다.

 

나는솔로 15기 결혼커플 영철 영숙

결혼 커플이 영철과 영숙이라는 설도 있었습니다. 영숙은 92년생이고 경북대를 나와 한화 솔루션에 재직 중인데요. 영숙은 이상형이 능력 좋고 키가 큰 남자이며 공대 출신이고 연애를 쉬지 않고 했다고 말했습니다. 영철도 키가 큰 편이며 대기업의 재직 중이라 영숙의 이상형에 근접했지요. 영철은 현대건설에 재직 중이며 연봉이 8천만원 정도로 알려졌습니다. 또한 영철은 등장할 때 소개글이 결혼에 진심이었고 첫 날부터 영숙에게 직진 중이었지요.

 

 

영숙은 과거 방송에 나온 증거가 포착되면서 나는솔로 출연 동기의 진정성에 의심을 받고 있습니다. 영숙은 인간극장의 할머니를 요양원에서 데려와 모시는 효손녀로 출연했었는데요. 그 후 할머니는 돌아가셨고 영숙은 추억의 영상을 유튜브에 올리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네티즌들이 알아보자 현재는 영상을 비공개한 상태이고요. 이후로도 영숙은 우리말 겨루기에 나와 댄스를 쳤고 풍자의 방송에도 나왔습니다. 거기다가 풍자의 방송에서는 파격적인 발언을 한 게 밝혀져 화제가 됐어요.

 

영숙은 제보에 따르면 부서를 자주 옮겼다고 전해집니다. 그 이유에 대해 여러 명이 서로 엇갈린 주장을 펼치고 있어요.

 

 

나는솔로 15기 결혼커플 영철 현숙

결혼 커플이 영철과 현숙이라는 설도 있었습니다. 첫 등장신에서 영철의 소개 글은 결혼은 진심이었고 현숙의 소개 글은 결혼의 진심이었지요. 나는솔로는 첫 등장 때 자막이 결말을 암시한 경우가 많았는데요. 방송에서 공개된 결혼식 부케 사진을 보면 남자에게 팔짱 낀 여자의 손이 보였습니다. 손에 중지 손가락 뼈가 튀어나온 걸 볼 수 있으며 현숙의 손가락과 일치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