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는솔로 10기 돌싱특집에서 영자와 현숙 사이에서 갈등하던 영철이 최종선택한 여자는 현숙이었나봅니다. 왜냐하면 나는솔로 10기 현숙과 영철이 연애중인 이유가 나왔기 때문인데요. 결말은 아직 아무도 모르지만 영철 현숙 최종커플 근거 3가지 나왔기 때문에 여러분께 알려드리려고 해요.

 

나는솔로 10기 영철나는솔로 10기 현숙

 

1. 돈까스 데이트

나는솔로 10기 영철이 가장 좋아하는 음식은 돈까스인데요. 그래서 과거 친구들과 제주 연돈 돈까스를 먹으러갔다고해요. 

 

연돈 먹는 나는솔로 10기 영철

 

일단 최근 10월 1일 영철이 올린 사진에 돈가스 포장한 듯한 쇼핑백이 있습니다. 아마 현숙과 돈까스집 데이트 후 음식을 싸간 게 아닌가 추측해봅니다.

 

 

2. 현숙의 빅토리아 시크릿 가방

현숙에겐 빅토리아 시크릿 여성용 가방이 있습니다. 가방을 샀을때 역시 빅토리아 시크릿 쇼핑백에 담아갔는데요.

 

 

상단에 제가 올린 최근 영철이 올린 기차역 사진을 자세히 보면 돈가스 쇼핑백 옆에 빅토리아 시크릿 쇼핑백이 있는게 보입니다. 아마 현숙과 돈까스를 먹은 후 헤어지기 전 찍은 사진인 것 같아요.

 

 

3. 영철의 머리스타일 변신과 사진찍는 기술

현숙은 마치 모델처럼 인스타를 보면 사진찍는 기술이 정말 좋고 사진을 잘 찍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사진을 잘 찍는 나는솔로 10기 현숙

 

영철은 셀카고자 즉 셀고인데 위 기차역 사진 구도는 현숙의 사진 솜씨라는 것을 단번에 알 수 있습니다. 그래서 10기 영철과 현숙은 연애 중인 것으로 추측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