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스트롯2 김태연 역대 시즌 최고점


미스트롯2 김태연


매주 목요일밤 10시만 되면 온가족이 모여서 미스트롯2를 시청해요. 지난 주 방송에서는 5주차까지 시청자 투표 1위를 달리던 전유진의 탈락과 학폭 논란으로 뜨거웠던 진달래의 자진하차, 그리고 경연 하루 전날 양지은의 긴급 추가합격으로 대혼란이었어요. 그래서 이번 주 방송이 특히 더 기다려졌는데요.

 

이번주 미스트롯2는 준결승자 홍지윤, 김태연, 강혜연, 김다현 마리아, 별사랑, 황우림, 양지은의 결승 진출자 탑7을 가리는 무대인만큼 몇일 전부터 기다리고 있었어요. 그런데 여기서 놀랍게도 미스트롯2 김태연양이 전 시즌 통틀어서 역대 최고점을 받았는데요. 오늘은 미스트롯2 김태연양에 대해 알아보았어요.

 

 

 

 

 

 

 미스트롯2 김태연은 누구?


김태연양은 2012년 출생으로 4세에 판소리, 민요를 시작했어요. 특히, 판소리 심청가 중에 '따라간다' 대목을 즐겨 불렀다고 해요. 2016년에는 우연히 광주 체험마당 판소리 경연대회에 출전해서 대상과 특별상을 수상했었는데, 태어나서 처음으로 나간 대회에서 대상까지 받은 김태연양은 정읍 청소년 국악 경연대회에서 성악부문 특별상을 수상하면서 그 재능을 인정받게 되었어요. 그 이후에는 대한민국 춘향국악대전에서 최연소 대상을 수상하고 미국 카네기 홀에서 전세계에 국악을 널리 알리는 공연을 펼치기도 했었지요. 

 

 

 

 

김태연양을 미스트롯2에 출연해서 알게 되신 분들이 많으실텐데, 태연양은 어린시절부터 의외로 많은 방송출연이 있었어요. 2018년 KBS 전국노래자랑 정읍시편에 참가해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것부터 2019년 설 특집 1020 전국노래자랑 우수상 수상, 2020년 설 특집 전국노래자랑 돌아온 전설 출연, 2020년 불후의 명곡 '신동 특집' 최종 우승, 2020년 불후의 명곡 '2020 상반기 왕중왕전' 2부 최종 우승, 2020년 불후의 명곡 '국악인 특집' 출연, 2020년 보이스트롯 출연 등 그외에도 무수히 많은 방송에 출연하면서 남다른 끼와 재능을 보여주었어요.

 


그리고 지금, 10살의 어린 나이로 미스트롯2를 뒤흔들고 있네요.

 

 미스트롯2 김태연 역대 시즌 최고점

 


이번 주 미스트롯2에서 김태연양은 장윤정의 바람길을 불렀어요. 어린 나이가 믿겨지지 않는 엄청난 감정표현을 보여주었는데요. 이에 심사위원들도 기립박수를 쳤고, 특히 박선주는 감동의 눈물을 흘리는 모습까지 방송에 보였어요.

 

 

그리고 마스터 장윤정은 "선곡에 어려움이 있었는데 태연이가 결국 다 옳았어" 라고 극찬을 하면서 마스터 점수는 981점으로 미스트롯 미스터트롯 모든 시즌을 통틀어서 최고점을 받게 되었어요.

 

지금까지 미스트롯2 김태연 역대 시즌 최고점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어린 나이에 풍부한 감성과 실력에 경험까지 단연 돋보이면서 앞으로의 귀추가 주목됩니다. 다음 주 미스트롯2도 너무나 기다려지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