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갓본푸드 돈갓츠 치즈돈갓츠 돈까스 에어프라이어


갓본푸드 돈갓츠


혹시 돈가스를 안좋아하시는 분들 계신가요? 튀김은 신발을 튀겨도 맛있다고 하지만, 저는 튀긴 음식 중에 특히 돈가스를 정말 좋아하는데요. 어릴 적 레스토랑에서 먹었던 경양식 돈까스도 정말 좋았지만 최근에 즐겨먹는 갓본푸드의 돈갓츠를 한번 먹어보고나서는 돈까스가 다 같은 돈까스가 아니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냉동 돈가스의 새로운 혁명을 일으키고 있는 갓본푸드의 돈갓츠는 판매 초기에 사이트가 마비될 정도로 경쟁이 치열했었는데요. 냉동 돈가스지만 음식점보다 더 높은 퀄리티를 가지고 있는 프리미엄 돈까스인 갓본푸드 돈갓츠에 다들 한번 빠져보실까요?

 

 

 갓본푸드?


갓본푸드정직한 재료, 높은 퀄리티와 함께 음식의 근본을 추구하자는 의미로 근본푸드로 지었지만 어감이 심심해서 갓본푸드로 바꾸었다고 해요. 갓본푸드에서는 현재 돈갓츠, 치즈 돈갓츠, 설렁탕을 판매하고 있는데, 조만간 카레도 출시한다고해서 많은 기대를 가지고 있어요.

 

 

 1cm가 넘는 두꺼운 통등심 돈갓츠

 

돈까스의 신이라는 수식어를 붙인 갓본푸드 돈갓츠는 상세설명에서는 ① 냉동제품의 한계를 뛰어넘은 돈카츠. ② 냉동 돈까스의 혁명. ③ 외식으로밖에 즐길 수 없던 프리미엄 로스카츠를 이젠 집에서도 즐기실 수 있다고 해요. 총 3개로 구성된 한팩의 가격은 13,500원. 생각보다 비싸다고 생각하실 수 있지만 맛을 보면 시중에서 파는 돈까스보다 훨씬 품질이 좋다고 느낄 수밖에 없기 때문에 저는 오히려 싸다고 느껴졌어요.

 

서론이 너무 길었는데 이제 본론으로 가겠습니다. 대기업 제품이라고해서 냉동 돈까스를 구매했다가 실망하신 적이 많으시지 않나요? 저 역시도 냉동 돈까스를 튀겨서 자르면 밀가루반, 고기반이라는 생각이 들었던게 한두번이 아니었어요. 그래서 집에서 돈까스를 해먹는다는 생각은 잘 못하고 돈까스가 먹고싶을때는 항상 수제 돈까스집을 찾아다니곤 했었는데요. 이제 그럴 필요가 없다는 사실.

보이시나요? 이게 냉동 돈까스가 맞나 싶을 정도로 1cm가 넘는 두툼한 고기. 그리고 적절하게 배치된 지방들이 그 맛을 더 고급지게 만들어 주고 있어요. 돈까스는 지방맛으로 먹는거라던데 지방층이 함유된 갓본푸드 돈갓츠를 한번 베어먹어보니까 부드러운 식감과 고소한 풍미가 잘 어우러져 마치 미슐랭 맛집 레스토랑에 온 기분이 들었어요. 

 

 레프리노 치즈가 30% 함유된 치즈 돈갓츠

 

이제 치즈 돈갓츠로 가볼게요. 저는 평소에도 돈까스 매장에가면 치즈돈까스를 먹지는 않는데요. 왜냐하면 치즈돈까스 속에는 치즈가 대부분 차지하고 고기 함유량이 너무 적어서 치즈의 느끼한 맛에 고기맛은 전혀 느껴지지 않기 때문이에요. 그렇다고 또 치즈를 많이 넣어주는게 아니에요. 함유량이 많을 뿐이지. 하지만 갓본푸드 돈갓츠로 갓본푸드의 매력에 푹 빠진 저는, 치즈 돈갓츠도 먹어보았어요. 

 

상세설명에도 나와있듯이 미국 자연산 레프리노 모짜렐라 치즈를 30%나 함유하고 있어서 진한 치즈의 맛과 풍미를 느낄 수 있어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치즈만 대부분인 매장들과 다르게 여전히 고기 두께는 1cm를 유지하고 있어서 놀라웠어요. 치즈는 원래 맛이 없기 힘들어서 굳이 설명할 필요는 없지만 확실히 치즈가 많이 들어있는게 느껴졌어요. 치즈가 너무 많으면 느끼하지 않나? 하실 수 있는데 딱 적절하게 비중을 차지한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총 3개로 구성된 1팩의 가격은 14,500원. 원래 치즈돈까스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부담없는 가격이라 생각해요.

 

지금까지 갓본푸드 돈갓츠와 치즈 돈갓츠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돈갓츠와 치즈돈갓츠 중에 뭐가 맛있냐고 물어보신다면? 굳이 뽑는다면 제 입에는 그냥 돈갓츠가 더 맞았어요. 물론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치즈돈갓츠도 정말정말 맛있었지만 제가 원래 치즈돈까스는 별로 안좋아하는 편인지라. 방금 점심을 먹었는데 글을 적으면서 또 배가 고파지네요. 아니 배는 부른데 군침이 계속 도는 건 왜일까요? 간식으로 하나 튀겨먹어야 겠어요. 여러분들도 속는 셈치고 한번 드셔보세요. 후회안하실 겁니다.

댓글